쓸만한 잡학정보

30대 남자 옷 잘 입는 법

fyh 2021. 6. 25. 03:00

 


남자가 옷을 잘 입어야 할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남자의 자신감, 매력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옷을 잘 입는 것이 꽤나 중요합니다. 그러나 대중적인 생각과는 달리, 30 대건 40 대건 나이와 상관없이 옷 잘 입는 법은 값비싼 옷과 최신 패션을 입는 것이 아닙니다.

옷을 잘 입는 법은 당신이 무엇을 선택하고 어떻게 입는가에 관한 것입니다.

큰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도 남자가 옷을 잘 입었다 소리를 들을 수가 있는 간단한 남성패션 꿀팁이 있습니다.

 


남자도 옷 잘 입는 법 어렵지 않으니 아래 글들을 잘 읽어주세요

 


 

1. 흰색 와이셔츠 아래에는 흰색 런닝 대신 회색을 입어주세요


대부분의 남성들은 흰색 와이셔츠 아래에 흰색 러닝셔츠를 입습니다. 그러나 같은 색의 러닝을 입으면 비쳐 보일 것입니다.

반면에 회색 런닝셔츠는 실제로 빛을 흡수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잘 보이지 않습니다. 남자 와이셔츠에 언더 셔츠 라인이 표시되지 않아 더 깔끔하고 신사적인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2. 허리에 딱 맞는 청바지 입기

 


믿거나 말거나, 남성의 90 %가 너무 크거나 너무 꽉 끼는 잘못된 사이즈의 청바지를 입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올바른 사이즈의 남자 청바지를 찾을 수 있을까요?

이 팁만 알면 딱 맞는 남성 청바지를 찾는 것은 생각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엉덩이와 청바지 허리띠 사이에 두 손가락을 편안하게 낄 수 있는지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렇다면 정사이즈 청바지를 찾은 것입니다


 

3. 적당한 길이의 반바지 입기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게! 이것이 바로 남성 반바지를 제대로 입는 방식입니다.

그러니 무릎 아래로 떨어지는 반바지나 너무 짧은 반바지를 입지 마세요. 완벽한 선택은 무릎에서 떨어 지거나 무릎에서 5-8cm 인치 이상 떨어지지 않는 것입니다.


 

4. 정장 또는 캐주얼 복장에 긴 흰색 양말은 비추


야외에서 운동을 하거나 체육관에 가지 않는 한 흰색 긴양말을 신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특히 흰색 긴양말은 정장과 같은 포멀 한 복장과 함께 착용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니 운동 할 때만 긴 하얀 양말을 신고, 정장 구두와 의상에 어울리는 정장 양말 몇 개를 사두는 것이 좋습니다


 

5. 남방 셔츠와 폴로셔츠를 집어넣어서 입지 마세요

 


남방셔츠와 폴로셔츠는 바지에 집어넣지 않은 상태로 착용해야 합니다. 몸통에 맞게 착용하는 것이 좋고 끝부분이 엉덩이를 넘지 말아야 합니다.

벙벙한 사이즈의 남방셔츠를 바지에 집어 넣고 입는 경우 외양에 관심 없는 사람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6. 딥 브이넥 셔츠는 멀리하세요


V- 넥은 멋지지만 너무 깊은 V- 넥을 입은 남성은 정말 촌스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V- 넥을 좋아한다면이 이 꿀팁을 기억하십시오 : V- 넥 셔츠의 바닥은 쇄골 아래 5-8cm 아래로 떨어지지 않아야 합니다.



 

남성 옷 잘 입는 법 총 정리


유행에 맞게 옷을 입어보는 것도 옷을 잘 입기 위해 시도해보는 여러 좋은 방법 중의 하나겠지만 위의 방법대로 기본적인 팁부터 지키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필수로 깨끗이 세탁된 옷을 입는 것도 매우 중요하겠지요

옷차림으로 사람의 전부를 판단할 수는 없겠지만 단식 판단에 있어서의 옷차림은 그 판단에 꽤 많은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적당히 신경 쓰는 것도 필요한 세상입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