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좋은 차

세이지차는 당뇨병을 예방할 수 있을까?

fyh 2017. 1. 15. 10:30

당뇨병에 좋은 차 - 세이지차

 



세이지는 남유럽과 지중해 지역 출신의 식물입니다. 세이지는 수세기 동안 전통 의학에서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 작은 녹색의 다년생 식물의 잎은 요리에서 인기있는 허브재료로 사용됩니다. 세이지 오일은 마른 잎에서 증류로 추출되며 세이지잎은 많은 건강상의 효능을 제공하는 세이지차로 마실 수 있습니다.

 

 



세이지의 특성

 

세이지는 많은 약용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자극제, 이뇨작용제 및 거담제이며 항 염증, 항산화 및 항균 작용을 하며 식욕 증진제 역할을 합니다. 세이지티는 이러한 특성 때문에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항산화 효과

 

항산화물질은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신진 대사를 원활히 하도록 하며, 신체 내 연기 및 살충제 성분과 같은 일상생활에서 흡수하는 환경 독소를 제거하는 몸 속 청소부의 역할을 합니다. 황산화제는 활서산소가 세포 조직을 공격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기 노화의 징후를 예방하고 암 및 심장 질환과 같은 질병의 위험을 예방합니다. 세이지티는 약리학지"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항산화 물질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이러한 항산화 물질은 이러한 활성산소의 유해한 영향을 차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뇨병에 미치는 영향

 

세이지는 당뇨병 환자에게 도움이 되는 허브 중 하나입니다.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생쥐에 세이지차 주입을 함으로써 당뇨 예방 효과를 확인하는 실험을 한 결과, 세이지차가 생쥐의 혈당을 낮춤으로써 2형 당뇨병 예방에 유용할 수 있다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다른 효능들

 

세이지 티는 발열과 감기, 인후염과 두통, 소화 불량과 위장 장애를 치료하는 데 유익합니다.





적절한 세이지차 음용을 통해서 당뇨병 예방도 하고 차 한잔을 통한 휴식시간을 즐겨보세요.